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그 무엇보다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이 되어줄 실력 보장 최고디바들의 연말 콘서트!!...송정미, 에일리, 이은미, 백지영, 거미, 이소라
상태바
그 무엇보다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이 되어줄 실력 보장 최고디바들의 연말 콘서트!!...송정미, 에일리, 이은미, 백지영, 거미, 이소라
  • 백석원
  • 승인 2019.11.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정미 콘서트 Christmas in Love 사진 (출처/GAM-Gwangya Art Ministry)

추운 겨울, 한파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마음을 깊이 위로하는 힐링 보이스 송정미의<송정미 콘서트 ChristmasinLove>, 파워풀한 성량을 자랑하는에일리의 <IAM:RE-BORN> 전국 투어 콘서트,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이은미의 <30years1000th,ThankYou>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적인 사랑 받는 거미의 <WinterBallad>연말 투어 콘서트, 애절한 감성 백지영의 2019-2020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BAEKSTAGE>,쓸쓸하면서도 섬세하고 따뜻한 음색을 선보이는 이소라의 <2019이소라 콘서트>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목소리 그 자체로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최고의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힐링 보이스 송정미 (출처/GAM-Gwangya Art Ministry)

예술의전당,세종문화회관,LG아트센터는 물론 뉴욕 카네기홀 2800석을 매진시키며,
6장의 정규앨범,총 200만장의 앨범 판매를 기록한 밀리언셀러 CCM아티스트 송정미!
‘광야를 걷는 사람들’ 부제로외롭고 어려운 한해를 보낸 이들에게 깊은 위로 선사하며
성탄의 진짜 의미를 나누는 <송정미 콘서트 ChristmasinLove!>

깊은 울림이 있는 특별한 목소리를 가진 CCM아티스트 송정미의<송정미 콘서트 ChristmasinLove>무대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광야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특히 송정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축복송>은 전 세계 16개국 언어로 번안돼 불리며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장르를 안착 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했다.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세련된 면모로 돌아온 가수 에일리가 오는 12월부터 2019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을 개최한다. 파워풀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에일리는새롭게 다시 시작되는 에일리의 이야기와 다양한 히트곡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그녀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들을 이번 연말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송정미 콘서트 Christmas in Love 사진 (출처/GAM-Gwangya Art Ministry)

또한 영원한 맨발의 디바 이은미는 오늘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창원, 인천, 전주, 서울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3개월간 <30years 1000th, thank you> 전국 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짙은 R&B 감성으로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거미가 2019년도를 따스하고 마무리하기 위해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 6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거미는 오는 12월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서울, 대구 총 5개의 도시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발라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

애절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발라더 가수 백지영이 ‘WELCOME-BAEK’ 콘서트 이후 1년 6개월만에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BAEK STAGE> 콘서트에서는 그녀의 주옥 같은 히트곡 ‘잊지 말아요’, ‘사랑 안 해’ 외 여러 곡을 선보이며, 23일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대구, 청주, 부산, 서울 등으로 이어진다.

관객들에게 특별한 위안을 선보일 <2019 이소라 콘서트>는 12월 29일부터 29일까지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된다. 특별히 이소라 콘서트 측에서는 ‘다시 그녀의 계절이에요’라는 말과 함께 올해 연말 콘서트의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열심히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을 선사할 디바들의 콘서트 소식이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