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2-06 19:53 (금)

본문영역

“펭수보다 핫해질 상이네” “빵실빵실한 것이 심쿵 견상이로다” 영화 '프린스 코기'
상태바
“펭수보다 핫해질 상이네” “빵실빵실한 것이 심쿵 견상이로다” 영화 '프린스 코기'
  • 백석원
  • 승인 2019.11.27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여왕님의 으뜸이로열견‘렉스’의 관상을 분석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프린스 코기>견상 예고편이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영화 '프린스 코기' 견상 예고편 (출처/이수C&E)

“견상가 양반, 어찌 코기가 1등견이 될 상인가?”
뽀시래기 1등견‘렉스’의 매력 포인트 짚어낸 견상 예고편 화제!

지난 25일(월) 영화 '프린스 코기'가 <관상>을 패러디 한 견상 예고편을 공개한 후 잇따르는 반응이 폭발적이다. '프린스 코기'는 어느 날 갑자기 바람처럼 사라졌던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 ‘렉스’가 궁으로 돌아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좌충우돌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여왕님의 사랑둥이 ‘렉스’의 깜찍한 모습에 ‘렉스’의 생김새를 세세히 분석한 내레이션이 더해진 견상 예고편은 실제 ‘렉스’의 관상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흥미를 돋운다. 웰시 코기 특유의 뾰족한 세모귀를 분석하며 시작되는 견상 예고편은심쿵을 유발할 만큼 귀여운 ‘렉스’의 모습을 연이어 보여주며 그와 찰떡같이 어우러지는견상풀이로 남다른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솜사탕인지 엉덩이인지 모를 하트 궁디와 이렇게 짧아도 되나 싶은 다리로 종횡무진하니 필시 영국 왕실 최고의 1등견이 되겠구나”라는 분석은‘렉스’의 치명적인하트궁디와 앙증맞은 숏다리를 조명, 매력 포인트를 고루 갖춘 ‘렉스’가 영국 왕실의 1등견이 된이유를 납득하게 한다.

▲
▲영화 '프린스 코기' 견상 예고편(출처/이수C&E)

이러한 견상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넘귀엽다ㅋㅋㅋㅋㅋ 영화 광고가 이렇다니ㅋㅋㅋㅋ"(@전**), “아 이거 영화 예고편이었어? 웃기네ㅋㅋㅋㅋㅋ”(@am****)등의 댓글은 참신한 패러디 영상을 극찬했으며“펭수보다 핫해질 상이네!”(@김**), “빵실빵실한 것이 심쿵 견상이로다”(@임*), “견상가 양반, 코기가 1등견이 될 상인가?”(@김**), “크리스마스 이브날 꼭 보러 가야 할 상이구만”(@백**), “프린스 코기 내거 될상이네”(@Hyunj****),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관상 좋은 코기 보러 가야겠다ㅋㅋ”(@전**)등예고편처럼패러디를 응용한 재치 있는댓글도잇따라 눈길을 끌었다

견상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프린스 코기>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가 바람처럼 사라졌다!

복슬복슬 빵실궁디, 포동포동 숏다리, 말랑말랑 발바닥!
무한 매력으로 영국 여왕님 하트 빼앗은 세젤귀 코기 왕자 ‘렉스’가
모두가 잠든 사이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수다댕부터 똑똑댕, 덩치댕, 군인댕, 반전댕까지
감쪽같이 사라진 코기 왕자 찾기 위해 출동한 런던 최강의 댕벤져스!
궁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대모험이 펼쳐진다!

단서는 하트궁디! 코기 왕자를 찾아라!

▲영화 '프린스 코기' 포스터(출처/이수C&E)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