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2-14 21:54 (토)

본문영역

겨울방학 흥행 시리즈 한스 안데르센 동화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한 또 한편의 영화 '눈의 여왕4' 개봉
상태바
겨울방학 흥행 시리즈 한스 안데르센 동화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한 또 한편의 영화 '눈의 여왕4' 개봉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12.0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눈의 여왕4' 중에서(출처/LINE FRIENDS)

지난 21일(목) 개봉한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담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알고 보면 <겨울왕국>보다 앞서 탄생했던 <눈의 여왕4>가 오는 12월 24일 개봉해 그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눈의 여왕4>는 지난 2013년 국내 개봉 이후 겨울마다 신나는 모험과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로 30만-60만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겨울방학 대표 흥행 시리즈의 힘을 과시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의 4번째 작품이다.특히,<눈의 여왕>의 첫 시리즈는 지난 2014년에 개봉한 <겨울왕국> 보다 앞서 만들어진 작품으로 사실상 한스 안데르센 동화 [눈의 여왕]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다.

과학만을 최고로 여기는 ‘해럴드 왕’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겔다'와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담은 이번 작품 속 용감한 소녀 ‘겔다’는 마법 능력은 없지만 늘 활기차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특히,과학자 ‘해럴드 왕’의 계략으로 출구 없는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가족과 마법사들을 구하기 위해 긴 여정을 떠나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은 이번 작품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영화 '눈의 여왕4' 중에서(출처/LINE FRIENDS)

또한,그림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특별한 마법을 가진 남동생 ‘카이’ 역시 ‘겔다’의 도움으로 미러랜드에서 탈출해 다이내믹한 여정에 합류하며 흔한 남매의 찰떡 콤비를 과시할 예정이다. 여기에,전작에서 무서운 카리스마로 시종일관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던 ‘눈의 여왕’이 위기에 빠진 마법사들을 돕기 위한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자극한다.

더욱이 시리즈 사상 최초로 과학과 마법의 대결을 담은 이번 작품은 전 편을 능가할 압도적인 스케일로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트롤,마법사,해적과 마법은 위험한 것이라 여기는 ‘해럴드 왕’과 그의 아들 ‘앤더스’, 그리고 제독 등 뉴 캐릭터 대거등장으로 역대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영화 '눈의 여왕4' 중에서(출처/LINE FRIENDS)

한편,<눈의 여왕4>는 전작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연출을 맡았던 ‘알렉세이트시칠린’ 감독과 <미녀와 야수>, <슈렉>, <토이스토리>애니메이션의 거장 ‘로버트 렌스’ 감독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뿐만 아니라,포털 사이트 네이트 설문 조사에서 쟁쟁한 경쟁작<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쥬만지:넥스트 레벨>, <닥터 두리틀>을 제치고 겨울방학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하며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임을 여실히 증명하기도. 이렇듯 매직 어드벤처 <눈의 여왕4>는 겨울 극장가 불어온 <겨울왕국 2>의 바통을 이어받아 다시 한번 겨울방학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것이다.

▲영화 '눈의 여왕4' 포스터 (출처/LINE FRIENDS)
▲영화 '눈의 여왕4' 포스터 (출처/LINE FRIEND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