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인천 동구, 2019 송년음악회 국민 락커 '김경호', 코요테 멤버 '신지' 출연
상태바
인천 동구, 2019 송년음악회 국민 락커 '김경호', 코요테 멤버 '신지' 출연
  • 백석원
  • 승인 2019.12.0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주민행복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기해년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구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주민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됐으며, 다양한 장르의 국내 정상급 가수를 섭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연출로 고품격 송년음악회를 연출할 계획이다.

출연진으로는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으로 폭발적인 샤우팅과 화려한 무대 매너의 국민 락커 '김경호', 순정, 열정, 만남 등 20년간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코요테의 멤버인 '신지', 장구의 신으로 떠오르는 트로트 샛별 '박서진', 천태만상과 사치기사치기 등 예능입담꾼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수현', 트로트 걸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는 '삼순이'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해 기해년 마지막을 장식할 화려한 무대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다가오는 경자년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연말, 주민들을 위해 마련한 고품격 공연을 통해 가족, 친지, 동료들과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2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한해를 마무리 하는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이탈리아 출신의 명지휘자 파비오 루이지와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바이올린 주자인 김봄소리, 우리나라 클래식 음악계를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이 함께하며 차이콥스키 바이올린 협주곡과 교향곡 제6번 '비창', 글린카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등 겨울 러시아 음악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인천 동구 '구민과 함께하는 2019 송년음악회' 포스터 (출처/인천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