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0 09:43 (화)
현실 흔남! 흔한 남매 출간기념 이벤트
상태바
현실 흔남! 흔한 남매 출간기념 이벤트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6.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세움이 남매들의 흔한 일상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코믹북 ‘흔한 남매 1’의 출간을 앞두고 18일까지 예약판매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의 ‘흔한남매 1’은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 115만 명을 넘기며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유튜브 영상을 만화로 풀어낸 코믹북이다.

장래희망이 아이돌 가수인 초등학교 5학년 여동생 ‘에이미’와 동생을 놀리는 재미로 사는 중학교 3학년 오빠 ‘으뜸’을 주인공으로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특히 에피소드의 주요 장면을 활용한 ‘다른 그림 찾기’와 ‘숨은 그림 찾기’, 배가 아픈 에이미가 으뜸이 숨긴 휴지를 찾아가는 ‘미로 찾기’ 등 각 에피소드와 연관된 놀이페이지가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어 흥미를 더해 준다.

‘흔한남매 1’ 출간을 기념해 예약판매 기간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8일까지 4대 온라인서점에 ‘흔한남매 1’ 도서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튜브 영상 ‘흔한 남매’의 주인공인 개그맨 장다운과 한으뜸의 팬 사인회 참석권이 증정된다. 사인회는 서울국제도서전이 열리는 코엑스에서 22일 진행된다. 더불어 예약판매 기간 동안 ‘흔한 남매 1’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흔한 남매 캐릭터 수첩을 증정하며 초판 한정 사은품으로 ‘냐하 부채’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