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9-20 20:53 (일)

본문영역

‘고막 남친’ 정세운, 기타치며 ‘본능적으로’, ‘여수 밤바다’ 라이브 커버
상태바
‘고막 남친’ 정세운, 기타치며 ‘본능적으로’, ‘여수 밤바다’ 라이브 커버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12.1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반대한 가족들에게 오디션 본다고 말 안해”…노력+실력으로 설득한 지난날 공개
- ‘스튜디오 음악당’ 챕터1 마무리...엑소 첸, 윤종신, 김현철, 브아걸 등 역대급 게스트 ‘화제’
▲음악당 12회 리뷰 사진
▲음악당 12회 가수 정세운 리뷰 사진(출처/미스틱스토리)

가수 정세운이 ‘고막 남친’ 타이틀에 맞는 달달한 매력을 발산했다.

B tv ‘스튜디오 음악당’ 12회 게스트로 출연한 정세운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윗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대세 싱어송라이돌로, 이날 역시 수준급 기타 연주와 라이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작곡 ‘Feeling’, ‘오해는 마’부터 커버곡 '본능적으로(윤종신)', 'Neon(존 메이어)', '여수 밤바다(버스커 버스커)', 'Make You Feel My Love(밥 딜런)'까지 완벽 소화하며 고막 남친의 자격을 입증했다.

정세운은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경험을 회상하며 “처음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을 때 가족들이 반대해 오디션 방송 하루 전날 출연 사실을 알렸다"며 "직접 실력으로 보여주는 게 가장 빠른 설득인 것 같았다”고 전했다.

또 “아직 어린 나이라 음악적 색깔이 확고한 게 더 이상하다고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것들을 경험해보며 내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이라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윗한 매력을 검증하기 위해 진행된 즉석 상황극에서는 MC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정세운은 삐친 이모 팬을 연기한 김이나를 차분하고 다정한 목소리로 달래줘 화를 누그러뜨린 한편, 어긋난 팬심을 연기한 배순탁에게는 비난도 수용할 줄 아는 포용력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희철이 극성 팬을 연기하며 막무가내로 들이대자 정세운은 “와, 진짜 못하겠어요”라며 포기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미스틱스토리와 SKT 플로(FLO)가 함께 만든 고품격 음악 토크쇼인 ‘음악당’은 정세운 편을 마지막으로 챕터 1을 마무리한다. 지금까지 엑소 첸, 윤종신, 김현철, 브라운 아이드 걸스, 선우정아 등 레전드 뮤지션들이 출연해 수준급 라이브 무대와 깊이 있는 음악 토크로 주목받았다.

한편, 지난 10일 송가인의 팬들은 아이돌차트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을 홀트 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앞서 송가인의 팬들은 자원봉사는 물론, 복지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이번 후원금은 송가인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진과 지민의 팬들도 함께했다고 알려져 화제도 모으고 있다.

▲
▲ ‘스튜디오 음악당’ 12회 게스트로 출연한 정세운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윗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대세 싱어송라이돌로, 이날 역시 수준급 기타 연주와 라이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출처/미스틱스토리)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