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6 12:29 (화)

본문영역

이병헌X하정우의 가장 강렬한 만남! 영화 '백두산' 독보적 분위기로 시선 압도하는 하이컷 화보 공개
상태바
이병헌X하정우의 가장 강렬한 만남! 영화 '백두산' 독보적 분위기로 시선 압도하는 하이컷 화보 공개
  • 백석원
  • 승인 2019.12.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백두산> 이병헌과 하정우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출처/하이컷)

<신과함께>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하정우,마동석,전혜진,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이이병헌과 하정우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X하정우의 첫 만남!
새로운 연기 변신과 역대급 시너지 예고!
강렬한 에너지와 매력 담아낸 하이컷 표지&화보 공개!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컷 화보는 <백두산>을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이병헌과 하정우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톤다운 된 화보 속 강렬한 표정과 포즈만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잡아끄는 이번 화보컷들은<백두산>에서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해 서로 다른 목적, 개성을 가진 남과 북의 인물로 분한 하정우와 이병헌이 보여줄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무표정한 표정 속 강렬한 눈빛만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전하는 이병헌은 속내를 쉽게 읽기 힘든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라는 캐릭터를 한 눈에 보여주며 그가 선보일 매력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매 컷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분위기를 내뿜는 하정우 또한 <백두산>에서 예기치 않게 작전을 이끌게 된 EOD 대위 ‘조인창’으로 분한 하정우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을 궁금케 한다. 이처럼 믿고 보는 두 배우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컷 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는 12월 12일 발행되는 하이컷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헌과 하정우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하이컷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는 <백두산>은 예측불가 전개와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올 연말 스크린을 압도할 것이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이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된 대한민국의 모습으로 <백두산>은 시작한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부터 독보적 존재감의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까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시너지와 최고의 실력파 제작진이 완성한 압도적 볼거리가 더해진 <백두산>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영화로 12월 극장가를 뒤흔들 것이다.

▲영화 <백두산> 이병헌과 하정우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출처/하이컷)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