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4 11:42 (수)

본문영역

박스오피스 1위 '쥬만지: 넥스트 레벨'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가 돌아왔다! 전 세계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
상태바
박스오피스 1위 '쥬만지: 넥스트 레벨'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가 돌아왔다! 전 세계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
  • 백석원
  • 승인 2019.12.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중에서(출처/소니 픽쳐스)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마침내 국내 개봉하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남녀노소 모든 세대를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에 세대초월, 국적불문 전 세계의 취향을 저격한 절대 놓쳐선 안될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개봉과 함께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가 돌아왔다! 12월 극장가 흥행 질주 예고!
성별불문 세대초월 극장 필람 영화의 탄생!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2/12(목) 오전 7시 기준 (출처/영화진흥위원회)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마침내 국내 개봉하며 동시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다시 한 번 전설적 흥행의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1일(수) 개봉 첫날 109,514명 관객을 동원해 본격적인 흥행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한 주 앞서 개봉한 중국을 포함, 글로벌 16개국 국가에서 쟁쟁한 작품들 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벌써부터 전 세계의 관심이 뜨겁다. 연기는 기본, 액션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모험까지 모든 것이 진화한 이번 작품은 IMAX, 4DX, 스크린X 등 다양한 포맷을 통해 극장에 상영되어 한층 더 짜릿한 몰입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처럼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극장에서 절대 놓쳐선 안될 관람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위험천만 동물들! 타조떼 추격씬 & 원숭이떼와의 목숨 건 사투까지!(출처/소니 픽쳐스)

#1. ‘쥬만지’ = 위험천만 동물들!
타조떼 추격씬 & 원숭이떼와의 목숨 건 사투까지!
 
더욱 스펙터클하게, 스케일 넘치게, 짜릿하게 진화한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무시무시한 동물들과의 목숨 건 사투일 것이다. 시그니처 BGM인 북소리가 울리면 반드시 등장하는 동물들은 전편보다 더욱 스케일 넘치고 스펙터클한 위협으로 게임 속 캐릭터들을 위기에 빠뜨린다. 특히 사막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타조떼와의 숨막히는 추격전과 아슬아슬한 협곡에서의 원숭이떼 습격 장면은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짜릿한 액션 어드벤처의 정수를 보여준다.

#2. “말이 왜 여기서 나와?”
상상초월 새로운 아바타의 등장부터 예측불가 NEW 설정들!
 
새롭게 등장한 NEW 캐릭터와 전편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설정들도 관객들을 시종일관 배꼽 잡게 만든다. 할리우드 신흥 대세 아콰피나부터 관록의 명배우 대니 드비토, 대니 글로버의 합류는 더욱 다채로워진 연기 하모니를 보여주며 깨알 같은 케미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상상초월 아바타의 등장은 그야말로 객석을 빵 터뜨린다. ‘쥬만지’ 세상에서 위기에 빠진 친구들을 돕기 위해 다시 합류한 알렉스(닉 조나스)는 멋진 갈기를 지닌 새로운 말 아바타 ‘사이클론’과 함께 등장하는데, 이 속에 들어간 인물이 베서니인 것이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이미 선택된 아바타에서 몸이 뒤바뀌는 새로운 설정도 예측불허의 코믹함을 더한다. 특히 잭 블랙은 프리지, 마사, 베서니까지 무려 1인 3역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역시 ‘잭 형’이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중에서 웃음만발 환상의 티키타카! 드웨인 존슨X케빈 하트의 미친 앙숙 케미(출처/소니 픽쳐스)

#3. 웃음만발 환상의 티키타카!
드웨인 존슨X케빈 하트의 미친 앙숙 케미!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 콤비가 환상의 티키타카로 선보이는 앙숙 케미도 절대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우연히 아이들과 함께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온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대니 드비토)와 그의 친구 마일로(대니 글로버)는 각각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과 무스 핀바(케빈 하트)로 변신, 게임 풋내기들이 펼치는 엉뚱한 면모로 신선한 재미를 더하며 예측불허 스토리 속으로 관객들을 몰입시킨다. 두 배우는 이번 작품이 무려 3번째 만남으로, 다년간의 우정으로 쌓은 리얼 케미가 현실 공감을 자아내며 친구와의 우정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까지 놓치지 않는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2018년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을 불러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작품은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알려진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선보인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진화된 게임, 주어진 목숨은 3개! 사라진 친구를 찾아 반드시 탈출하라!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스펜서와 친구들.
어느 날, 스펜서는 망가진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마사와 베서니, 프리지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우연히 게임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멤버,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마일로.
위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이들은 정글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하는데......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포스터(출처/소니 픽쳐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