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2020년 여름 전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을 화제의 영화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가 돌아온다!
상태바
2020년 여름 전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을 화제의 영화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가 돌아온다!
  • 백석원
  • 승인 2019.12.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톰 크루즈의 2020년 6월 컴백작이자 초특급 기대작 <탑건: 매버릭>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내년 여름 스크린에도 고공 레이스를 보여줄 영화 <탑건: 매버릭>의 시원한 비주얼로 미리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쁨은 배가된다.

공개된 예고편은 톰 크루즈의 전설적인 캐릭터 ‘매버릭’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그의 가르침은 생사의 갈림길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성이 대단하더군” 이란 예고편 대사만으로 ‘매버릭’(톰 크루즈)의 존재감 느껴지는 컴백과 대체 불가의 활약을 예고 한다.

이어 돌아온 전설적인 멘토이자 파일럿 교관 매버릭은 “우리 훈련은 공중전이다”라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압도적인 고공 활강 액션을 예상케 한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젊은 피의 파일럿 생도들이 드디어 등장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생생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중에서(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위플래쉬>를 통해 잘 알려진 마일즈 텔러와 세계적인 명배우이자 고혹적인 외모의 소유자 제니퍼 코넬리가 전격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영화는 의지와 젊음으로 가득한 파일럿 생도들과 함께 다시 한번 전설을 써내려 갈 톰 크루즈의 리얼 고공 액션이 펼쳐지며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하는 유일한 톱 배우 톰 크루즈가 <탑건>(1986)에서 전투기를 직접 운전했다는 것은 이미 유명한 일화로 이번 영화 <탑건: 매버릭>에서도 역시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2020년 여름, 스크린을 거침없이 고공 레이스 할 전세계 기대작인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은 오는 내년 6월말 국내 개봉한다.

▲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포스터(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