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오늘 개봉,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흥행 돌풍 영화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주연
상태바
오늘 개봉,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흥행 돌풍 영화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주연
  • 백석원
  • 승인 2019.12.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측불가 전개,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영진위 및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외화 & 한국 영화 모두 제쳤다! 올 연말 극장가 독보적 흥행 돌풍 예고!
남녀노소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폭발적인 흥행 시작된다!

 

▲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12월 19일(목) 오전 10시 기준(출처/CJ엔터테인먼트)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영화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12월 19일(목)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맥스무비,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쟁쟁한 할리우드 화제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백두산>의 본격적인 흥행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백두산>은 12월 21일(토), 22일(일)까지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나 흥행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예매율 1위 CGV(출처/CJ엔터테인먼트)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과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백두산>을 본 관객들은 “화려한 CG와 배우들의 연기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극장에서 꼭 보세요.”(네이버_zzie****),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진가를 맛 볼 수 있었네요”(네이버_rokh****), “연기, 스케일 다 최고였어요. 연말에 가족과 같이 보기 좋은 영화! 흥행 폭발 예감!”(네이버_yssy****), 등 <백두산>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과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과 동시에 쟁쟁한 화제작을 제치고 독보적인 예매율 1위를 석권한 <백두산>은 올 연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압도할 것이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늘 개봉,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백두산' 포스터(출처/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백두산' 포스터(출처/ CJ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된다.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