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0-07 10:26 (금)

본문영역

월드와이드 흥행수익 1억8천만불 돌파 감사! 영화 '나이브스 아웃' 관객을 위한 라이언 존슨 감독 오디오 코멘터리 공개
상태바
월드와이드 흥행수익 1억8천만불 돌파 감사! 영화 '나이브스 아웃' 관객을 위한 라이언 존슨 감독 오디오 코멘터리 공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12.2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 포스터(출처/무비앤아이)
▲영화 '나이브스 아웃' 포스터(출처/무비앤아이)

무비앤아이는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억 8천5백만불을 넘어 2억불 흥행을 목전에 둔 <나이브스 아웃>의 라이언 존슨 감독이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감사의 선물을 준비해서 화제라고 전했다.

바로 영화의 런닝타임인 130분에 맞춰 특별 제작된 오디오 코멘터리를 준비한 것. 관객들은 라이언 존슨 감독이 직접 소개하는 오디오 코멘터리를 통해 조셉 고든 레빗의 까메오 장면을 함께 맞추기도 하고 영화 속 트롬비 가문의 대저택 섭외 과정의 이야기, 나뭇잎들을 통해 드러나는 영화 촬영 순서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라이언 존슨 감독은 전작인 <루퍼>와 <블룸 형제 사기단>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충실히 담은 오디오 코멘터리를 공개하며 많은 성원을 받은 바 있다. 때문에 그가 직접 녹음한 이번 <나이브스 아웃> 오디오 코멘터리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 특히 N차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관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영화 관람방법이 될 예정이다.

영어로 소개되는 이번 오디오 코멘터리는 <나이브스 아웃> 공식 홈페이지에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 후, 스마트폰 등 음악 재생기기에 담아 극장에서 영화 인트로 중 라이온스게이트 로고에 맞춰 재생하기만 하면 된다. 제작진 측은 다른 관객에게 방해되지 않도록 이어폰을 지참할 것과 스마트폰 화면을 꺼 놓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국내 개봉 3주차를 맞은 <나이브스 아웃>은 좌석 판매율에서 여전히 1위를 기록하며 <백두산>, <시동>등의 기대작을 제치고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하고 있는 중이다. 영화는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 에반스와 다니엘 크레이그 등 캐스팅만으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최고 배우들의 진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펼치는 연기 호흡 또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여기에 37개 각종 시상식 62개 부문 노미니 및 22개 부문 수상 소식을 알릴 만큼 치밀하고 탄탄한 완성도가 더해지며 뜨거운 입소문 속 연말까지 이어지는 장기 흥행을 예고 중이다. 이처럼 영화 팬들을 위한 라이언 존슨 감독의 특별한 선물인 오디오 코멘터리 공개로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나이브스 아웃>은 12월 4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