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백두산' X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 특급 콜라보! '백두산' 인기 폭발 작전이 시작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화제
상태바
'백두산' X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 특급 콜라보! '백두산' 인기 폭발 작전이 시작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화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12.3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두산'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출처/CJ엔터테인먼트)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 이병헌X하정우X전혜진X배수지와 만나다!
<백두산> 인기 폭발 작전 미션은 과연 무엇?!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뜨거운 반응 화제!

▲
▲'백두산'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출처/CJ엔터테인먼트)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백두산>이 156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EBS 연습생 인기 유튜버 펭수와의 유쾌한 호흡을 담은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두산> 인기 폭발 작전을 받은 요원으로 분한 펭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화 속 EOD 대원과 찰떡 싱크로율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까지 <백두산>의 주역과 함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 펭수의 재치 넘치는 순발력과 배우들의 입담으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인기 폭발 작전 미션을 수행한 펭수에게 배우들은 <백두산> 요원 키트와 물고기를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에 펭수는 감사의 의미로 남극 참치를 선물하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인기 대폭발 위해 저도 영화보러 가겠습니다”(Ch****), “인간적으로 펭수 진심 리포터 잘한다”(er****), “<백두산> 봤는데 펭수 때문에 두 번 세 번 네 번 또 봐야지”(da****), “배우들 재치보소”(Mo****), “펭수랑 배우들 케미 왜이렇게 좋아”(뿌르****)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렇듯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와 펭수의 특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자이언트 펭 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