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결의대회
상태바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결의대회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0.01.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진군,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개최 다짐(출처 / 강진군청)

강진군이 지난 2일 시무식에서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퍼포먼스는 강진군체육회 생활 지도자와 참석자 전원이 다 함께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군민의 힘으로 반드시 성공합시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피켓을 들고 역도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날 시무식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수, 부군수, 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군민 새해 소망 영상 시청, 2020 역점사업 성공 기원 떡 케이크 절단,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사무처는 1월 중으로 정기총회에서 2020년 사업계획 승인 및 위원을 위촉하고 1월 말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질 계획이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이번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개최로 스포츠 도시 강진을 세계 역도의 메카로 주목받게 하는 것을 비롯해 명품 스포츠 도시 강진을 육성해 나간다는 목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는 오는 3일 쇼트트랙 간판 스타 심석희 선수의 서울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쇼트트랙 입단식을 갖는다고 2일 밝혔다.

입단식은 3일 오후 서울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며 더불어민주당 권미혁 의원과 정용철 서울시체육회 이사, 정창수 서울시체육회 사무처장, 윤재명 서울시청 쇼트트랙팀 감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