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1-22 08:29 (수)

본문영역

“완벽한 마지막,스타워즈의 완성!” 개봉 첫날 실 관람객들이 쏟아낸 폭발적 호평 화제!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상태바
“완벽한 마지막,스타워즈의 완성!” 개봉 첫날 실 관람객들이 쏟아낸 폭발적 호평 화제!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국내 개봉 전부터 압도적 예매율1위를 기록한 영화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가 드디어 어제(8일)개봉한 가운데,개봉 첫날부터 실 관람객들의 압도적인 호평이 이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영화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국내 관객들의 호평 (출처/네이버 영화)

영화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가 드디어 어제(8일)개봉하며 국내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 속에 흥행 순항의 시작을 알렸다.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는 역대급 캐릭터, 폭발적 액션,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언론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개봉 첫날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대서사의 화려한 마지막. 극장에서 볼 수 있음에 감사!”, “스타워즈 시리즈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인 것 같아요ㅠㅠ”, “완벽한 마지막, 스타워즈의 완성”, “비주얼, 스토리, 음악, 액션 모두 갖춘 영화임~!!”, “스타워즈 시리즈의 완벽한 마지막!! 감동이고 정말 재밌었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ㅠㅠ 역시 쌍제이답게 화면 영상미랑 화려함이 정말 좋았습니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 2020년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으로서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의 저력을 과시했다.

▲영화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중에서 (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는어둠의 지배자 '카일로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21세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감독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에 이어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았고,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압도적 성장을 이룬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와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의 폭발적인 액션 맞대결이 담겨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메인포스터&nbsp;(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메인포스터&nbsp;(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뿐만 아니라 시리즈 사상 역대급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볼거리가 가득 담겨 단연 2020년을 밝힐 최고의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스타워즈>시리즈를 완벽하게 매듭지을 작품”(스포츠한국), “배우, 액션, 비주얼, 스토리, 음악 등 모든 게 ‘스타워즈’의 대미를 장식하기 충분하다”(싱글리스트), “선과 악의 대결 속 화려한 비주얼과 풍부한 액션”(스포츠경향), “화려한 비주얼 속 장대한 액션이 141분간 펼쳐진다”(연합뉴스), “보는 것만으로도 경이로운 비주얼,러닝타임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다!”(연예투데이뉴스)등 압도적인 호평을 얻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