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1-23 10:57 (목)

본문영역

전도연, 정우성, 윤여정, 진경, 신현빈 역대급 만남!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상태바
전도연, 정우성, 윤여정, 진경, 신현빈 역대급 만남!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1.1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전도연(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진경, 신현빈, 정가람까지 한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만남으로 2020년 가장 강렬한 범죄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오는 2월 12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진경을 비롯해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 배우 신현빈, 정가람까지 역대급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센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전도연과 기존의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여 리얼함에서 나오는 짠내로 인간적인 매력을 예고하는 정우성의 첫 만남으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정우성과 전도연(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여기에 숨 쉴 틈 없이 전개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감각적인 비주얼, 그리고 영화 속 메시지까지 담아 완성도를 높인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2020년 가장 날카롭고 강렬한 범죄극을 예고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역대급 조우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오는 2월12일 개봉한다.

▲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포스터 (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