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적역 캐스팅 마고 로비 매력적인 빌런 할리 퀸 연기,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전격 개봉
상태바
적역 캐스팅 마고 로비 매력적인 빌런 할리 퀸 연기,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전격 개봉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1.1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출처/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2월 개봉하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이다.

2020년 DC 코믹스 첫 주자이자 달라진 DC의 새 도약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원더 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가도를 예고하고 있다.

적역 캐스팅으로 정평이 난 배우 마고 로비가 DC의 매력적인 빌런 ‘할리 퀸’ 역을 맡아 더욱 역동적이고 화려한 모습을 선보인다.

할리 퀸을 비롯해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헌트리스’, 죽여주는 목소리라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블랙 카나리’, 부패한 고담시 경찰 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와 사건의 열쇠를 숨긴 아이 ‘카산드라’로 이뤄진 버즈 오브 프레이팀의 팀워크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니 스몰렛, 로지 페레즈, 엘라 제이 바스코가 마고 로비와 함께 열연을 펼친다.

특히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DC 영화 사상 최초의 아시아계 여성 감독인 캐시 얀을 비롯해 주연, 제작, 각본, 의상까지 모두 여성들이 참여했다.

버즈오브프레이_스페셜이미지_CAR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스페셜이미지 CAR(출처/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어둠의 상징인 고담시를 컬러풀하게 물들인 예술성이 돋보이는 팝아트적인 무대, ‘존 윅’ 시리즈로 호평을 받은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합류해 완성한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 여기에 듣는 재미까지 더한 OST가 최강 조합을 선보인다.

2월, 2D와 IMAX, 스크린X, 4DX, SUPER 4D, 돌비 애트모스로 전격 개봉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