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무한 스피드를 즐겨라”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수퍼 소닉'
상태바
“무한 스피드를 즐겨라”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수퍼 소닉'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1.1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정복을 노리는 천재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에 맞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한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의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수퍼 소닉>이 박진감 넘치는 전력 질주 스피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수퍼 소닉' 중에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무한 스피드를 즐겨라”
빛보다 빠른 ’소닉’ 활약 담은 영상 전격 공개!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전설적 게임 캐릭터 ‘소닉’의 첫 실사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수퍼 소닉>이 전력 질주 스피드 영상을 공개했다.

▲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수퍼 소닉' 중에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내 이름은 소닉. 우리 별을 지키기 위해 지구에 왔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빠르게 질주하는 소닉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초음속으로 주행하는 '소닉'의 짜릿한 스피드 액션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한 경찰관 '톰'의 활약은 찰떡 콤비 플레이를 예고해 궁금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세계 정복을 꿈꾸는 '닥터 로보트닉'의 선전포고에 거대한 에너지 볼로 맞서는 소닉의 모습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의 입지를 굳건히 할 전망이다.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수퍼 소닉' 중에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오는 2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수퍼 소닉>은 1991년 16비트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로 첫 출시된 레전드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캐릭터 ‘소닉’의 첫 실사 영화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 감독과 <분노의 질주>의 프로듀서 닐 H. 모리츠가 이번 작품의 기획, 제작에 참여해 스피드 액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표정 연기의 달인 짐 캐리가 소닉의 영원한 숙적 '닥터 로보트닉'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소닉의 친구 ‘톰 워쇼스키'역은 영화 <엑스맨>으로 익숙한 제임스 마스던이, 이번 작품의 주인공 ‘소닉’의 목소리는 만능 엔터테이너 벤 슈와츠가 맡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전력 질주 스피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수퍼 소닉>은 오는 2월 12일 개봉해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메인포스터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수퍼 소닉' 메인포스터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