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서울 투어 공연 확정
상태바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서울 투어 공연 확정
  • 조윤희 기자
  • 승인 2020.01.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래, 이재성, 우순실, 김장수(높은음자리), 원미연, 이정석, 주병선, 조갑경, 이규석, 작품하나, 전유나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가 서울 공연을 추가했다.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주최 측인 CBSi는 20일 "공연의 성원에 힘입어 서울 공연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서울 공연은 오는 2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금번 '2020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서울 공연에는 김학래, 이재성, 우순실, 김장수(높은음자리), 원미연, 이정석, 주병선, 조갑경, 이규석, 작품하나, 전유나가 참여한다.

지난해 7년 만에 열린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펄션을 비롯해 은상팀 아웃트로, 본선진출팀 고예빈, 수인(Sween)도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1970~90년대를 풍미한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레퍼토리로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2020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의 전주 공연은 별다른 마케팅 없이 티켓 오픈 3~4일 만에 총 1200석이 팔려나가며 '뉴트로' 콘텐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MBN ‘보이스퀸’이 최종화를 앞두고 우승자에 대한 관심이 쏠리며 ‘보이스퀸’의 최종 7인이 출연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보이스퀸’에서 7인의 결승 진출자들이 결정됐다. 결승 진출에 이어 오는 2월부터 시작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에 오르는 7인은 정수연, 조엘라, 최연화, 최성은, 장은이, 이도희, 주설옥이다.

또한, 결승 진출자 7인뿐만 아니라 추가로 8명의 출연자들도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알려져 출연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로 남녀노소 모두가 뜨겁게 즐길 수 있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2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광주, 부산, 수원, 대구, 인천, 대전, 고양, 창원까지 전국의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보이스퀸’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비슷한 처지의 주부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대리만족과 공감을 느낀다는 이유로 주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내고 있다.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서울 공연이 오는 2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출처/CBSi)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서울 공연이 오는 2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출처/CBSi)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