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아메리칸 항공, 여름 휴가철 맞이 신규노선 25개 추가
상태바
아메리칸 항공, 여름 휴가철 맞이 신규노선 25개 추가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6.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아메리칸항공
출처 / 아메리칸항공

아메리칸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리팩스-노바스코샤(YHZ), 도미니카공화국-산토 도밍고(SDQ), 멕시코의 화툴코(HUX)와 아카풀코(ACA)를 포함한 신규 노선 25개를 추가했다. 6일부터 2일간 아메리칸항공은 하루 평균 약 6800회의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자사 항공 네트워크에 23개의 신규 노선이 추가됐으며 13일과 15일에는 할리팩스-노바스코샤(YHZ), 필라델피아(PHL), 그리고 뉴욕-라 과디어(LGA) 노선을 추가될 예정이다.


아메리칸항공은 자사 네트워크를 통해 허브 공항에서 주요 취항지까지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여행지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댈러스-포트워스(DFW)와 노스캐롤라이나-샬럿(CLT)에서 도미니카공화국-산토 도밍고(SDQ)로 가는 유일한 직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크로아티아-두브로브니크(DBV)와 이탈리아-볼로냐(BLQ) 등의 휴양지는 물론 뉴욕에서는 와이오밍-잭슨홀(JAC)까지 운항되는 직항 노선도 신설된다. 이어 하반기 14개의 신규 노선이 운항 될 예정으로 가을이나 겨울 따뜻한 날씨의 여행지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은 새롭게 취항 예정인 아메리칸항공의 좌석을 미리 예매할 수 있다. 신규 취항지에는 남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멕시코의 화툴코(HUX)와 아카풀코(ACA)와 같은 이색 여행지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9월부터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