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3-31 19:12 (화)

본문영역

박봄, Mnet 28일 출연...’첫눈’ 라이브 “’타락봄(?)’으로 불러주세요”...4차원 엉뚱매력대방출
상태바
박봄, Mnet 28일 출연...’첫눈’ 라이브 “’타락봄(?)’으로 불러주세요”...4차원 엉뚱매력대방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01.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로 박봄, 2NE1 메인보컬 실력 증명! 변함없는 보이스 ‘감탄’
- “’타락봄(?)’으로 불러주세요”...4차원 엉뚱매력대방출
- ‘음악당’, 매주 화요일 엠넷서 6시 방송...’박봄 편’ 28일 공개

미스틱스토리는 가수 박봄이 ‘스튜디오 음악당’에 출연해 파워풀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Mnet ‘스튜디오 음악당’ 이번 주 게스트는 걸그룹 2NE1의 메인 보컬로 활약하다 솔로로 돌아온 박봄으로, 유니크한보이스와 믿고 듣는 가창력의 소유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퀸덤’ 등에서 여전한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다시금 집중시켰으며, 산다라박과의듀엣곡 ‘첫눈’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솔로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0127_음악당 2회 박봄 예고
▲가수 박봄이 ‘스튜디오 음악당’에 출연해 파워풀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준다. (출처/미스틱스토리)

박봄은 음악당에서 지난해 발표한 솔로 앨범 타이틀곡 ‘봄’을 비롯해 신곡 ‘첫눈’,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 등을 밴드 세션과 함께 녹음실 버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며, 특히 산다라박과의듀엣곡인 ‘첫눈’을 홀로 라이브로 완벽 소화해 김이나, 김희철, 배순탁 3MC가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타락봄(?)’으로 불러달라”는 등 박봄의 엉뚱한 매력도 대방출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