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30 09:43 (금)

본문영역

”영화 끝난 후 복도에서 우는 관객을 보았다." 가슴 아린 감동의 인생영화 르네 젤위거의 '주디'
상태바
”영화 끝난 후 복도에서 우는 관객을 보았다." 가슴 아린 감동의 인생영화 르네 젤위거의 '주디'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1.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주디'의 르네 젤위거 (출처/ ㈜퍼스트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과 분장상 부문 후보에 오른 영화 <주디>가 설 연휴 기간 동안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시선을 모은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 르네 젤위거의 인생 연기와
희망을 전하는 <주디>의 감동 스토리와 메시지에 개봉 전부터 반응 후끈!

영화 <주디>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설 연휴에 CGV아트하우스, 씨네큐브에서 아카데미 시상식 주요 후보작이 상영된 가운데 <주디>가 큰 호응을 얻었던 것. <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영화이다.

 

▲영화 '주디'의 르네 젤위거 (출처/ 인스타그램)

먼저 ”나도 모르게 빠져든 그녀의 연기”(CGV_IMS**), ”르네 젤위거 오스카 여우주연상 줘야함!”(CGV_JU**L80), “주디 갈랜드 그 자체였던 르네 젤위거”(CGV_LJ**), ”왜 여우주연상을 싹쓸이하고 있는지 절로 납득되는 관록의 연기!”(CGV_ha**ymil07), “르네 젤위거의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인생 연기에 푹 빠진다. 완벽한 주디의 부활을 보여줌”(인스타 la****), “주디 진짜 미쳤다… 주디 갈란드의 인생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보게 되네요. 절대 안 잊을게요”(트위터 테**)라며 할리우드의 전설 ‘주디 갈랜드’로 완벽하게 변신한 르네 젤위거의 열연에 엄지를 치켜 세웠다. 골든 글로브, 크리틱스 초이스,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까지 석권하며 오스카의 유력 후보로 등극한 르네 젤위거의 연기력에 관람객 모두가 극찬을 이어가고 있는 것. 

▲영화 '주디'의 르네 젤위거 (출처/ ㈜퍼스트런)

그런가 하면 ”연기 정말 최고, 저만 오버 더 레인보우 기다린 게 아니겠죠?”(CGV_YO**E4), ”마지막 노래 부르는 장면은 가슴에서 올라왔다”(CGV_HS**Y777), “’오버 더 레인보우’ 첫 소절이 나오는 순간 오랜만에 소름을 느껴봤다”(인스타 themanwhore****) 등의 리뷰를 통해 세기의 명곡 ‘오버 더 레인보우’의 감동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더욱이 “지금 삶이 지치고 힘드신 분들이 계시면 이 영화 보시고 펑펑 우세요”(CGV_LS**CE76), ”영화 끝난 후 복도에서 우는 관객을 보았다. 영화관에서 처음 목격한 일이다. 좋은 영화란 바로 이런 것이다”(CGV_영화의**), ”가슴 아린 감동의 인생영화”(CGV_의향**), ”’주저앉지 않고 끝까지 걸어가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라고 말해주는 따뜻한 위로의 영화”(CGV_션03**)라며 2020년 <주디>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과 함께 감동 리뷰들이 줄을 이으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주디>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 '주디' 포스터 (출처/ ㈜퍼스트런)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