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2020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 참가자 모집
상태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2020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 참가자 모집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2.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목포시가 '2020 낭만 항구 목포 버스킹'에 참여할 거리공연자(팀)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낭만 항구 목포 버스킹'은 대한민국 관광거점 도시 목포를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여 예향의 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 예술인의 활동 무대를 확대하기 위한 상설공연이다.

모집 분야는 재즈, 트로트, 악기연주, 댄스, 국악, 마술 등 장르에 제한이 없으며 공연자(팀)에게는 마이크와 앰프 등 무대장비와 소정의 출연료 등을 지원한다.

오는 4월∼10월까지 삼학도 (가칭)낭만포차, 근대 역사관 1관 입구 등에서 매주 개최될 예정이다.

지정된 야외공간에서 30분 내외 공연이 가능하다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21일까지 이메일 또는 목포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낭만 항구 목포 버스킹은 문화와 예술의 도시 목포의 매력을 한층 더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전남 목포시가 '2020 낭만 항구 목포 버스킹'에 참여할 거리공연자(팀)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출처 / 목포시청)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