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여성 농업인에게 문화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행복 바우처 20만원 한도 카드 발급
상태바
여성 농업인에게 문화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행복 바우처 20만원 한도 카드 발급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0.02.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남 곡성군이 3월 20일까지 여성 농업인 행복 바우처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출처 / 곡성군청)

전남 곡성군이 3월 20일까지 여성 농업인 행복 바우처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여성 농업인 행복 바우처는 문화적 여건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농어촌 지역 여성 농업인에게 문화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지급하는 것이다.

거주하고 있는 주소지의 읍면 사무소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농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자부담 2만원이 포함된 20만원 한도의 바우처 카드를 발급하게 되며 군에서는 총 3천460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라남도 내에 1년 이상(2020년 1월 1일 기준) 주소를 두고 실제 영농에 종사하는 20세 이상∼75세 이하 여성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자등록 및 전업적 직업을 가지고 있는 자, 농업인의 자녀로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등에 재학 중인 자, 다른 법령에 의해 유사한 복지서비스 수혜자, 사업 시행 직전년도 농업 이외 소득이 37백만원 이상인 자는 지원받을 수 없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