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2-28 15:07 (금)

본문영역

시민 여왕 개봉 커버 슬로우번 공개돼!
상태바
시민 여왕 개봉 커버 슬로우번 공개돼!
  • 조윤희 기자
  • 승인 2020.02.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조회수 1억470만 건 돌파
▲지난 2월 7일 시민여왕 개봉 커버인 슬로우번이 공개됐다. (출처/RCA레코드)
▲지난 2월 7일 시민여왕 개봉 커버인 슬로우번이 공개됐다. (출처/RCA레코드)

RCA레코드는 보컬/팝 5중주 시민 여왕이 지난 2월 7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의 "슬로우 번" 커버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비디오는 로렌 던(Becky G)이 연출한 것이다. "슬로우 번"은 FLOOD 잡지가 "epic"이라고 선언한 티에라 휘크의 Whack World ("플레아 시장", "Fruit Salad", "Hungry Hippo", "Hookers", "Pretty Ugly")의 메들리를 포함한 그룹의 최신 커버에 합류했다.

빌리 에일리쉬의 "나쁜 남자"뿐만 아니라, 아이돌레이터의 "치크"라고 불리는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벨로의 "세뇨리타"와 팝스거가 "바닷스"라고 부른 "Good as Hell"이다. 다니엘 시저와 H.E.R.의 "베스트 파트"에 대한 그들의 작품은 펜타토닉스를 지지하는 그룹의 2019년 여름 투어의 실황과 비하인드 영상의 특징을 기반으로 진행한다.

또,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극장에서 공연을 했고, 뉴욕시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과 로스앤젤레스의 The Forum에 들렀다. 유튜브 조회수 1억470만 건을 돌파한 시민여왕의 '걸그룹 혁명'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시민여왕은 보컬리스트 코라 이사벨(Beatboxer, 18), 한나 메자크(Meecho-Soprano, 21), 카에디 달리(Bass, 19), 카일라 샤브(Alto, 21), 니나 넬슨(Soprano, 21)으로 구성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