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7-05 10:35 (일)

본문영역

한국의 강인한 민족성을 케이팝으로 녹여낸 신인그룹 크랙시의 타이틀곡 아리아 티저 공개
상태바
한국의 강인한 민족성을 케이팝으로 녹여낸 신인그룹 크랙시의 타이틀곡 아리아 티저 공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20.02.19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랙시, 아리아를 통해 "민족혼 세계에 알리려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 팬덤과 교류 중이다" 포부 밝혀
▲신인그룹 ‘크랙시(CRAXY)’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1차 티저가 어제 18일 오픈됐다.(출처/SAI)
▲신인그룹 ‘크랙시(CRAXY)’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1차 티저가 어제 18일 오픈됐다.(출처/SAI)

SAI는 신인그룹 ‘크랙시(CRAXY)’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1차 티저가 18일 오픈됐다고 밝혔다. 

크랙시는 멤버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으로 이번 1차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의 스토리 콘셉트를 일부 공개했다. 행복 기원을 가사에 담은 곡을 포함해 다양한 신나는 느낌의 곡들이 먼저 공개된 바 있다.

SAI는 크랙시를 통해 “‘스토리, 퍼포먼스, 멤버들의 실력’을 타이틀곡 ‘아리아’에 녹여낸다. 본 프로젝트의 준비는 2018년 7월 ‘위시 걸스’의 구성 때부터 시작됐다. 가사의 깊은 의미와 퍼포먼스의 구성 접목 민족 역사의 히스토리로 풀어 케이팝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거쳤다.”고 전했다.

이어 티저를 공개한 소속사 SAI 프로듀서 비엔비는 “3월 1일 뮤비와 음원이 공개되는 ‘크랙시’의 타이틀곡 ‘아리아’는 한국의 강인한 민족성을 케이팝으로 녹여내 대한의 민족혼을 세계에 알리는 의지가 담겨있다”면서 또한 “데뷔 타이틀곡이니만큼 차별화된 안무와 의욕 넘치는 기획으로 준비했으며 한국을 알리기 적합한 케이팝 장르에 민족의 역사적 히스토리를 가사와 영상에 담고 있다”고 전했다.
크랙시 멤버 우아는 어제 18일 유튜브에 공개한 1차 티저와 관련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 팬덤과 교류를 진행 중이며 26일 2차 티저, 3월 1일 음원과 함께 뮤비 본편이 공개되면 전체적인 스토리의 윤곽이 드러난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