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빕스(VIPS)가 본격 여름휴가 신메뉴 출시!
상태바
빕스(VIPS)가 본격 여름휴가 신메뉴 출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6.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본격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역대급 풍성함을 자랑하는 신메뉴를 출시한다. ‘지금 꼭 맛봐야 할 먹킷리스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신 메뉴는 월드 BBQ, 수제 피자, 맥주, 핫&트렌디 메뉴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오는 20일부터 빕스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7개국 대표 메뉴의 특징을 살려 개성 넘치게 구성한 BBQ다. ‘태국식 핫칠리 치킨 사타이’, ‘중국식 마라 슈림프 누들’, ‘독일식 학센 바비큐’, ‘인도식 탄두리치킨 바비큐’, ‘그리스식 피쉬알리오바비큐’ 등 총 7종으로 다양한 BBQ를 한곳에서 즐기며 맛있는 음식 바캉스 ‘식캉스’의 콘셉트로 구성됐다. 전문점 못지않게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수제 피자 코너 ‘핏제리아’는 전 매장으로 확대했으며 24시간 냉장 저온 숙성한 14인치 도우에 빕스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으로 ‘크리미 포테이토피자’, ‘크랜베리 바질페스토 피자’, ‘마라 불고기바비큐피자’ 등 5종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금 최고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도 선보인다. 매콤 알싸한 마라탕 육수와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D.I.Y로 즐기는 ‘마라탕’과 6월 초 선보인 ‘흑당 디저트’ 2탄으로 ‘흑당 버블 티라미수’도 추가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먼저 핏제리아 코너 전 매장 확산을 기념해 빕스 To-Go 피자를 50% 할인이벤트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1일부터 30일까지 매장별 선착순 20명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BBQ, 피자 메뉴와 찰떡궁합인 생맥주를 1잔에 15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발행되는 쿠폰을 제시하면 맥주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가격은 제휴 할인 및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비어바이트 도입 매장(명동중앙점, 합정역점, 계산점)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