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7-13 14:12 (월)

본문영역

3인 3미 핫플레이스 즐기는 '햇빛광양 시티투어'
상태바
3인 3미 핫플레이스 즐기는 '햇빛광양 시티투어'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03.2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3인 3미 핫플레이스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햇빛광양시티투어'를 옥룡사지 동백나무 숲이 붉게 물드는 오는 4월부터 시작한다.(출처 / 광양시청)

전남 광양시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3인 3미 핫플레이스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햇빛광양시티투어'를 옥룡사지 동백나무 숲이 붉게 물드는 오는 4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봄, 가을, 야경코스 등 계절별, 시간별 맞춤형 코스로 떠나는 '햇빛광양 시티투어'는 매주 주말(토·일), 예약인원이 10명 이상일 때 운영한다.

봄 코스(4∼6월)는 오전 10시 광양버스터미널을 출발해 중마관광안내소,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김 시식지, 이순신대교 먹거리타운, 구봉산 전망대, 와인 동굴, 역사문화관, 옥룡사지 동백나무 숲 순서로 오후 6시 중마관광안내소에서 종료된다.

야경코스(7∼8월)는 오후 3시 순천역을 출발해 광양버스터미널, 중마관광안내소, 이순신대교 홍보관(전망대),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섬진강 휴게소, 느랭이골 별빛 축제, 구봉산 전망대를 둘러보고 오후 10시 20분 순천역에 도착한다.

가을 코스(9∼11월)는 오전 9시 20분 순천역을 출발, 중마관광안내소, 광양버스 터미널을 거쳐 백운산 휴양림, 광양불고기 특화 거리, 와인 동굴, 구봉산 전망대,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이순신대교 홍보관(전망대)을 거쳐 오후 5시 45분 순천역에 도착한다.

특히 야심 차게 준비한 '황금돼지해 특별 이벤트',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월별 이벤트로 햇빛 광양 시티 투어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시티투어 이용요금은 일반 3천 원, 군인·경로·학생 2천 원, 장애인·미취학 아동 1천 원으로 입장료, 여행자보험, 식비 등은 별도이며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장선주 관광마케팅팀장은 "버스만 타면 광양의 핫플레이스를 유익한 안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시티투어를 통해 광양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간직하고 싶은 추억을 많이 남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