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4-05 04:18 (일)

본문영역

'엽문4: 더 파이널' 영춘권고수, 태극권고수, 쌍절곤의 이소룡...레전드들의 끝판 액션
상태바
'엽문4: 더 파이널' 영춘권고수, 태극권고수, 쌍절곤의 이소룡...레전드들의 끝판 액션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3.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엽문4: 더 파이널' 의 한 장면 (출처/(주)키다리이엔티)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이자 견자단의 정통 액션 은퇴 선언으로 <엽문4: 더 파이널>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제 마지막을 함께 할 시간 아낌없이 불태운다!

영춘권 최고수 ‘엽문’(견자단)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엽문은 그곳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영춘권을 대표하는 ‘엽문’과 태극권 최고수 ‘만종화’와의 대결 장면은 스틸만으로 <엽문> 시리즈만의 역동적인 액션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엽문4: 더 파이널' 의 한 장면 (출처/(주)키다리이엔티)

또한 상대방과의 대결이 시작되기 직전 결연한 준비를 마친 ‘엽문’의 모습은 뒤이어 폭발할 액션 전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2, 3편에 모습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던 ‘엽문’의 제자 이소룡이 이번 4편에서는 제대로 된 첫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소룡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쌍절곤을 휘두르고 있어 등장만으로 그의 액션에 기대감을 갖게 한다.

영화는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그의 액션 스타일까지 고스란히 재현해내며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엽문4: 더 파이널>은 어떤 대결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 <엽문4: 더 파이널>은 전편들을 뛰어 넘는 시리즈 최고의 1억 7천만불의 월드와이드 흥행으로 더욱 기대되게 한다. 

▲'엽문4: 더 파이널' 의 한 장면 (출처/(주)키다리이엔티)
▲'엽문4: 더 파이널' 의 포스터 (출처/(주)키다리이엔티)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