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4-08 07:46 (수)

본문영역

노후의 지속적인 사회활동 준비하는 '인천 50+세대 제2의 경력개발 교육프로그램 공모전'
상태바
노후의 지속적인 사회활동 준비하는 '인천 50+세대 제2의 경력개발 교육프로그램 공모전'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3.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여성가족재단 고령사회대응센터는 오는 4월 10일까지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인천 예비노인세대들의 지속적인 사회참여 기반마련을 위한 ⌜인천 50+세대 제2의 경력개발 교육프로그램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인천시 50+세대 맞춤형 제2의 경력개발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주제로 진행되어 예비노인세대의 특색 있고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우수 프로그램 발굴할 예정이다.

공모에 접수된 프로그램은 적합성・효과성・지속성・창의성 등을 평가하여 최우수상(1명), 우수상(1명), 장려상(3명) 수상자를 선정해 상장 및 상금(온누리상품권)을 수여한다. 또한 최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될 경우 추후 센터에서 운영하는 제2의 경력개발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제 운영될 예정이다.

제2의 경력개발교육은 인천 예비노인세대의 기술과 경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경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해 센터에서는 50+ 공모전 최우수작 수상작인 50+ 명화스토리텔러양성과정을 비롯하여 장애인 인지향상 프로그램 운영인력양성과정, 장난감수리전문가 등을 운영한 바 있다.

참여를 원할 경우 센터 홈페이지에서 공모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4월 1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고령사회대응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천여성가족재단 50+공모전 홍보 포스터
▲인천여성가족재단 50+공모전 홍보 포스터(출처/인천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