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4 11:42 (수)

본문영역

컬처타임즈, 구글 '뉴스 스탠드' 제휴...전 세계 독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졌다.
상태바
컬처타임즈, 구글 '뉴스 스탠드' 제휴...전 세계 독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졌다.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0.04.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뉴스앱의 뉴스스탠드에서 컬처타임즈를 확인할 수 있다.(출처=구글 캡처)

컬처타임즈는 지난 3월 31일에 구글 '뉴스 스탠드'와 제휴를 체결했다.

문화 언론사 컬처타임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뉴스 앱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에 기사를 제공해 전 세계 뉴스 사용자에게 뉴스를 제공한다.

구글의 모바일 뉴스 앱은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46개국 언어로 번역돼 세계 신문과 잡지, 블로그 등을 손쉽고 간편하게 독자가 볼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컬처타임즈 고성민 대표는 "컬처타임즈는 전 세계 누구나 편리하게 본 언론사가 제공하는 뉴스를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구글 '뉴스 스탠드' 제휴로 더 많은 독자들과 소통하게 됐다."며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문화 소식을 전달하기위해 전 임직원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와 ‘모바일 뉴스 & 날씨 앱’은 AI가 파악한 사용자 관심사·거주 지역·주요 헤드라인 등 기준에 맞춰 '추천(For You)' 탭에서 뉴스 5개를 요약해 띄워주는 방식이며 이미지와 동영상을 강조해 유튜브 등 자사 서비스와 ‘뉴스캐스트’의 결합도 강화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뉴스스탠드 앱을 다운받아 컬처타임즈를 팔로우 항목에 추가하면 컬처타임즈의 기사와 인터뷰, 영상, 사진, 인포그래픽 등을 접할 수 있다.

구글 뉴스스탠드에서 컬처타임즈 구독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앱 실행 -> 구글뉴스스탠드 앱 다운 및 실행 -> ‘컬처타임즈’ 검색 -> 컬처타임즈 이미지 우측에 ★를 누르면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된다.

한편, 컬처타임즈는 지난해  구글과 줌, MSN과 뉴스 검색 제휴를 체결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