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패션디자이너 우영미, 시티팝 테마로 2020 S/S 시즌 컬렉션 45벌 룩 선보여
상태바
패션디자이너 우영미, 시티팝 테마로 2020 S/S 시즌 컬렉션 45벌 룩 선보여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6.2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디자이너 우영미의 브랜드 우영미는 지난 22일 오후 3시(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레 독스(Les Docks - City of Fashion and Design)에서 열린 파리 컬렉션을 통해 2020 봄/여름(SPRING/SUMMER)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오늘 25일 밝혔다. 우영미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시티 팝’을 테마로 2020 S/S 시즌 컬렉션 45벌의 룩을 선보였다.

과거와 현재의 감각을 하나로 혼합하는 것이 WOOYOUNGMI 2020 S/S 시즌 컬렉션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가 지나간 수십 년간의 상황들을 재발견하는 흐름에 맞추어 이번 룩은 그냥 복제가 아니라 모던한 재해석으로 평가되고 있다.

2020 S/S 시즌 컬렉션은 마리야 타케우치의 LP음반을 틀고 있는 모던 남성이다. 이번 컬렉션은 모던한 아시아 스트리트 스타일의 독특한 멋을 모두 담아 다시 상상해 본 시티 팝의 한 장면을 연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나일론 카고 바지와 두꺼운 지퍼로 장식되어 있는 반바지와 재킷, 휴가철의 반바지, 도시를 위해 리메이크 된 맞춤 재킷 그리고 큰 포켓의 오버코트가 이번 시즌의 특징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티 팝 장르의 앨범 아트로부터 영감을 받은 키치한 하와이안 셔츠를 선보였으며 세계 주요 백화점의 바이어와 패션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