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해운대기술교육원, 창의로봇교육과정 모집...코딩교육 및 로봇조립 교육, 1:1 코칭도 진행
상태바
해운대기술교육원, 창의로봇교육과정 모집...코딩교육 및 로봇조립 교육, 1:1 코칭도 진행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5.1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 2월 강의 중 수강생의 코딩명령을 통해 작동 중인 포크레인 작품(출처/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디자인진흥원이 운영하는 해운대기술교육원은 5월 14일부터 29일까지 해운대구 초등학생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창의로봇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의로봇교육과정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코딩교육과 로봇을 조립하는 하드웨어 교육이 함께 진행된다. 해운대구 초,중 학생들에게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로봇교육 및 코딩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개설 됐으며 교육은 8차시로 이루어진다. 창의로봇교육과정의 모집기간은 14일(목)부터 29일(금)까지이며, 교육은 6월 4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서 6시까지 진행된다.

이론교육 뿐 아니라 반복 및 집중 실습 등으로 1:1 코칭도 이루어진다. 수강료는 12만 원이며 재료대여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수강에 필요한 교구는 제공된다.

수강신청은 해운대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기술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교육담당자에게 문의 가능하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