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7-05 21:51 (일)

본문영역

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업자와 채용기업을 응원하는 ‘일Jjob고 희망 플러스’사업 추진
상태바
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업자와 채용기업을 응원하는 ‘일Jjob고 희망 플러스’사업 추진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0.05.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다사랑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 취업자와 취업여성 채용기업을 응원하는 ‘일job고 희망 플러스’ 사업을 실시했다. 양주다사랑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출처/양주시)

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 취업자와 취업여성 채용기업을 응원하는 ‘일job고 희망 플러스’ 사업을 지난 5월 한 달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센터를 통해 취업한 여성 취업자에게 직장적응과 취업의식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채용기업에는 고용유지를 위한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됐다.

센터는 취업 여성이 근무하는 관내 기업 50개소에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떡과 손소독제가 담긴 응원물품과 희망메세지를 비대면 배달서비스로 전달했다. 또 여성 취업자와 채용기업에 안부전화를 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유지했다.

사업 수혜자들은 “센터를 통해 취업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지원물품과 안부전화를 제공해준 센터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취업 여성들 간 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코로나19로 우울했던 감정이 한결 풀리는 듯 하다”고 말했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번 사업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웃음을 나눌 수 있어서 의미가 크고, 앞으로도 여성일자리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유니아트)
▲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 취업자와 취업여성 채용기업을 응원하는 ‘일job고 희망 플러스’ 사업을 실시했다. 유니아트(출처/양주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