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7-05 10:35 (일)

본문영역

부산디자인진흥원, 현장맞춤형 우수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인디자인을 활용한 편집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 입교식
상태바
부산디자인진흥원, 현장맞춤형 우수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인디자인을 활용한 편집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 입교식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6.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지난 26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지원하는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인디자인을 활용한 편집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 입교식을 진행했다.(출처/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디자인진흥원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지원하는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인디자인을 활용한 편집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 입교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5명의 교육생이 참여해 현장맞춤형 우수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한다. 편집디자인기초, 시안 개발, 인쇄 감리, 포트폴리오 제작 등에 대한 교육을 총 70일에 걸쳐 실시할 계획이다.

앞서 진흥원은 ‘프론트엔드 웹디자인전문가 양성과정’을 개설하여 15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참여강사 및 교육생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입실 전 체온측정, 전용 강의실 수시방역, 손 소독제 비치 등 안전한 교육을 위해 방역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부산디자인진흥원 취업창업진흥팀 김성진 팀장은 “코로나19와 관련한 어려움에도 많은 교육생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청결한 교육환경 유지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출자·출연기관 중 부산시 일자리 통합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달성하는 등 일자리 창출과 디자인산업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