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청년창업 활성화 위한 충남 창업마루 나비, 입주기업을 찾습니다...보육실과 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공간 마련
상태바
청년창업 활성화 위한 충남 창업마루 나비, 입주기업을 찾습니다...보육실과 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공간 마련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06.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금일부터 충남 창업마루 나비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주비용은 2인 입주실(5.8㎡) 기준 임대료는 관리비 포함 월평균 5만원 내외로 도내 만18세 이상 부터 만39세 이하 예비 창업자 또는 7년 이내의 초기기업이 입주 가능하다.

입주기업 개별 보육실이 2인실부터 5인실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입주 신청은 이달 26일까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평가를 통해 선정된 기업은 오는 7월부터 입주 가능하며, 공간과 함께 네트워킹 구축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충남 창업마루 나비는 유망 청년창업가를 전문적으로 육성 할 수 있고, 기업 비즈니스 지원이 이루어지는 인큐베이팅 센터이다. 입주기업 개별보육실과 프리보육실, 메이커스페이스(팹랩), 컨퍼런스홀, 스튜디오, 회의실, 멘토링룸, 커뮤니티 공간, 이벤트홀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충남도로부터 창업마루 나비를 위탁 운영받은 강희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충남 창업마루 나비의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지역 청년창업 활성화에 앞장서며 도민에게 신뢰받는 창업허브기관으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충남 창업마루 나비 입주기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

▲
▲ 충남 창업마루 나비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출처/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