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1-28 17:26 (월)

본문영역

영화 "악인전" 불법 다운로드 심각한 피해, 제작사 선처없는 강경 대처 표명
상태바
영화 "악인전" 불법 다운로드 심각한 피해, 제작사 선처없는 강경 대처 표명
  • 백석원
  • 승인 2019.06.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악인전"
▲영화 "악인전"

 

영화 <악인전>은 감독 이원태,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가 출연한 영화이다.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 내용이다.

국내 관객 336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청불 영화 흥행 1위를 거머쥔 <악인전>이 지난 6월 26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SNS와 유튜브 및 국내외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에 영화 영상이 불법적으로 업로드 되기 시작했다. <악인전> 제작사 측은 영화의 본편 영상을 무단으로 게시, 배포, 유통, 공유하거나 이를 다운로드하는 모든 행위는 심각한 범법 행위임을 강조하며 불법 유출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예고했다. 아울러 저작권 침해 및 피해액에 대하여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 수사를 의뢰,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하였다. 

영화 <악인전>이 온라인상 불법 유출로 인하여 심각한 저작권 침해 피해를 입고 있다.

이미 <범죄도시> <기억의 밤> 등을 통해 불법 파일 유포자들을 엄중히 고발하며 강경 대응했던 제작사는  <범죄도시> 불법 유출 당시 50여 명의 불법 업로더를 고발하여 처벌한 사례를 밝히며 <악인전>의 불법 유포자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끝까지 책임을 묻고 지속적인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