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충북도, 국내외 고경력 과학기술인의 소통과 교류위한 사이언스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사업 자문회의 진행
상태바
충북도, 국내외 고경력 과학기술인의 소통과 교류위한 사이언스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사업 자문회의 진행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0.06.27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청북도는 26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고 연구용역 추진방향과 사업 범위를 구체화하기 위한 ‘사이언스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사업’ 연구용역 자문회의를 개최했다.(출처/충청북도)

충청북도는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고 연구용역 추진방향과 사업 범위를 구체화하기 위해 ‘사이언스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사업’ 연구용역 자문회의를 26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이언스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사업은 국내외 고경력 과학기술인들의 소통과 교류의 여건을 조성해 과학인재를 양성함과 동시에 산‧학‧연 연계 다양한 연구 활동으로 과학 발전을 이끄는 지역거점 사업이다.

회의는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과학기술단체‧기관‧기업‧주력산업 전문가 등 20여명이 참석해 용역 계획 보고와 전문가 자문으로 순으로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 5월 착수보고회의 내용을 바탕으로 고경력 과학기술인들의 유인과 활용방안, 시설조성 방향 등에 대해 자문단 의견을 듣고 향후 발전 계획을 논의했다.

연구용역은 과학기술정책연구원과 충북연구원이 공동으로 수행하며, 용역기간은 올해 12월까지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