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전액 무료 온라인 예술교육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수업재료 가정에 택배로 배송
상태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전액 무료 온라인 예술교육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수업재료 가정에 택배로 배송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07.0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온라인 예술교육 프로그램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온라인 수업 장면(출처/용인문화재단)

용인문화재단은 코로나19의 확산 여파로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시민들을 위해 8월부터 가족단위 온라인 프로그램인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단위 프로그램은 부모와 자녀가 그림책 ‘안을 보면 밖을 보면’을 통해 예술가의 창의성을 함께 배워보는 <인사이드 아웃>, 예술적 관찰을 통해 가족 구성원을 새롭게 발견해보는 <관찰의 힘> 총 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는 용인 시민 3명만 모이면 용인지역 어디든 찾아가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원격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3인 이상의 가족 또는 두 가족 이상이 함께 모여 수업을 신청하면 화상강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예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매월 30팀을 선정하여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수업재료는 각 가정에 택배로 배송된다. 신청자격은 카메라 기능이 있는 컴퓨터나 노트북을 보유한 용인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설명과 수강신청 방법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