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8-03 16:18 (월)

본문영역

용인어린이상상의숲 25일부터 특별 운영 재개관...온라인 사전 예약 입장 정원 제한
상태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25일부터 특별 운영 재개관...온라인 사전 예약 입장 정원 제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7.2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스내그골프 사진2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스내그골프 사진(출처/용인문화재단)

용인문화재단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을 종료하고 오는 7월 25일(토)부터 재개관한다고 밝혔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방역강화조치 조정방안' 발표에 따라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한 입장 정원을 제한하고, 이용자 사이의 거리두기 및 방역안전관리를 강화한 특별운영 체계로 운영된다.

특별운영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일 2회, 8개의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각 패키지 담당 매니저의 인솔・안내로 이용객간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진행된다. 매일 운영 종료 후 전체 공간 방역소독과 일 4회의 콘텐츠 장비 표면 소독을 실시한다.

패키지 프로그램은 일별 1회차, 어린이 1명 한정으로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온라인 예매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보호자는 최대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번 재개관을 통해 이용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미디어숲, 미래직업연구소, 열린도서관, 미술놀이터, 로봇놀이터 등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 콘텐츠와 어린이 스내그골프 (SNAG : Starting New At Golf) 프로그램과 디지털코딩 보드게임 등의 신규 콘텐츠가 준비됐다.

디지털코딩 보드게임은 게임을 통해 알고리즘 원리를 깨달을 수 있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제공된다.

어린이 스내그골프 프로그램은 캠핑놀이터 내 어린이 스내그골프 놀이터에서 진행되며, PGA 투어프로들이 수년간의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하여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밌게 체험가능하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특별운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