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8-04 12:14 (화)

본문영역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과 밑반찬꾸러미, 수제 영양바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
상태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과 밑반찬꾸러미, 수제 영양바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0.07.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식 드시고 여름철 건강 챙기세요!’ 2
▲전주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과 밑반찬 꾸러미를 전달했다.(출처/전주시) 

전주시는 전주시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지역의 어르신과 아동에게 영양식을 대접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나눔 행사’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봉사는 ‘사랑의 희망열차 전문이동봉사’를 대체해 이루어졌다.

24일 전주시자원봉사센터는 전북이벤트 MC협회, 행복한 밥상 푸드봉사단 등 자원봉사자 30여 명과 함께 무료급식이 끊겨 끼니 해결이 어려운 홀로거주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이웃 등 500세대에 삼계탕과 밑반찬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어 25일에는 가족 단위 봉사자들로 구성된 밝은빛누리에가족봉사단 20여 명이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 지원 아동 300명에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견과류를 듬뿍 넣은 수제 영양바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는 “무더위와 외로움에 지친 어르신들께서 정성껏 마련한 영양식을 드시고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석 전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센터에서 폭염과 코로나19 대응책을 철저히 준비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성심성의껏 삼계탕과 영양간식 나눔 행사를 함께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