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에게 최대 1억 원 사업화 자금과 전문가 멘토링까지 지원합니다.
상태바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에게 최대 1억 원 사업화 자금과 전문가 멘토링까지 지원합니다.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0.07.2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강원혁신센터’)가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를 발굴·보육하기 위해 추진하는 ‘2020년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패키지’ 참가자를 8월 10일까지 모집한다.(출처/픽사베이)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강원혁신센터’)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콘텐츠, 기술력을 보유한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를 발굴·보육하기 위해 추진하는 ‘2020년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패키지’ 참가자를 8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비대면 분야 아이템은 사람 간 직접 대면하지 않거나, 대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이라면 업종과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최대 1억 원의 초기 사업화 자금과 함께 창업역량 향상을 위한 40시간의 창업교육, 전담 멘토의 경영 및 자문 서비스가 제공되어 초기 사업화 단계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7월 17일 사업 공고일까지 창업경험이 없거나 신청자 명의의 사업체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거주지와 창업예정지에 관계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하면된다.

모집규모는 총 14명으로 청년 10명과 중장년 4명이다. 청년은 1980년 7월 18일이후 출생한 만 39세 이하인 자이며, 중장년은 1980년 7월 17일 이전에 출생한 만 40세 이상인 자이다.

아울러 강원혁신센터는 오는 31일 14시에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C스퀘어)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자세한 사업 안내와 사업계획서 작성법 강의가 진행된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한종호 센터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비대면 분야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이번 사업을 통해 강원 지역경제 활성화와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20년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