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8-04 10:48 (화)

본문영역

코로나19로 멀어진 관계를 예술로 치유하는 ‘예술해독제’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 예술가 기획전시
상태바
코로나19로 멀어진 관계를 예술로 치유하는 ‘예술해독제’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 예술가 기획전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7.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당창작아케이드 릴레이기획전시 '예술해독제' 중 28일 개막한 'KF-94 MACHINE'(팀명_키치팝).jpg
신당창작아케이드 릴레이 기획전시 '예술해독제' 중 28일 개막한 'KF-94 MACHINE'(팀명 키치팝)(출처/서울문화재단)

서울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멀어진 사회적 관계를 예술로 치유하고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 예술가의 창작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기획공모 전시 프로그램 <신당 파트너 프로젝트 릴레이 기획전시: 예술해독제>를 28일(화)부터 10월 10일(토)까지 신당창작아케이드 SASS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 예술가 중 공모를 통해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를 선정했다. 총 17명의 작가가 10주간 매주 다른 내용의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

<신당 파트너 프로젝트(SPP)>는 공예·디자인 전문 레지던시인 신당창작아케이드 공간을 활성화하고 입주예술가들의 역량을 강화해 시민의 공감대를 만들어나가는 협력 프로그램이다.

이번 전시는 일상 속 이야기를 수집하고 예술적 방식으로 행복을 제조하는 「KF-94 FACTORY(키치팝: 도파민 최, 정경우)」(7.28.~8.1.)로 시작해 코로나19로 변화하는 인간의 감정을 +, - 등의 수식으로 표현하는 「일상의 나날(박수지)」(10.6.~10.10.)을 끝으로 릴레이 기획전시를 마친다.

<릴레이 기획전시: 예술해독제>는 신당창작아케이드 SASS 갤러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며, 전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당창작아케이드 릴레이 기획전시 <예술해독제> 메인 포스터(출처/서울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