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충북문화재단,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청춘마이크' 인디 밴드, 창작 국악 등 청춘 예술가가 준비한 온라인 공연
상태바
충북문화재단,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청춘마이크' 인디 밴드, 창작 국악 등 청춘 예술가가 준비한 온라인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7.29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청춘의 무대, 이제 유튜브로 만난다. 청춘마이크 타임플라워
▲충북문화재단은 젊은 예술가들이 무대에 설 기회를 마련하는 <청춘마이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청춘마이크 타임플라워(출처/충북도)

충북문화재단은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대한민국 청춘 예술가들이 무대에 설 기회를 마련해 주기 위해 <청춘마이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최종 37개 팀이 선정되었으며, 최대 5회 공연 중 2회는 비대면 공연을 진행한다. 이에 팀별 개성이 담긴 공연 영상을 문화가 있는 날인 7월 29일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마다 충북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충북문화재단은 청춘들의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영상이 7월 29일과 8월 1일 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4~10개씩 제공될 계획이다.

빠른 템포의 정열적인 특색이 있는 라틴팝과 인디 밴드, 창작 국악 등 충북의 청춘 예술가가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방송될 준비를 끝마쳤다.

충북문화재단 관계자는 “이제 8월과 9월 매주 수요일, 토요일 마다 충북문화재단 유튜브 계정을 통해 특색 있는 청춘 예술가들의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라며, “영상으로 송출되는 <청춘마이크> 공연을 통해 많은 분이 코로나19를 이겨낼, 새로운 활력을 얻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