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영화 '안녕, 티라노' 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
상태바
영화 '안녕, 티라노' 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
  • 백석원
  • 승인 2019.07.0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라노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세대가 기억할 아름다운 여정을 예고한 <안녕, 티라노>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올 여름, 절대 잊지 못할 아름다운 여정이 펼쳐진다! 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이다.

 

미야니시 타츠야의 [티라노 사우루스] 시리즈 제12탄 [영원히 함께해요]를 원작으로 <아톰><밀림의 왕자 레오>의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테즈카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명탐정 코난> 시즈노 코분이 감독을,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화제작 <안녕, 티라노>.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이다.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프리미어를 통해 첫 공개되어 일찌감치 역대급 완성도를 입증했으며 마침내 8월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북돋운다.

티저 포스터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를 마주보며 함께 있는 ‘티라노’와 ‘프논’의 모습이 둘의 우정과 여정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최강 육식 공룡 티라노사우루스인 ‘티라노’와 작지만 빠른 익룡인 프테라노돈 ‘프논’이 친구가 된 배경, 그리고 이들이 숨기고 있는 아주 특별한 비밀은 ‘프논’이 들고 있는 탐스러운 빨간 열매 그리고 이들 위를 날고 있는 노란 나비로 궁금증을 더한다. “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라는 문구는 소중한 이들과의 약속을 간직한 둘의 아름다운 우정을 예고하며 <안녕, 티라노>가 선사할 웃음과 감동을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7월 1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티라노 캐릭터 예고편은 시선을 압도하는 ‘티라노’의 모습과 그의 숨겨진 매력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은다. “강렬한 눈빛, 날카로운 발톱, 거대한 꼬리, 무시무시한 이빨”을 가진 최강 육식공룡 티라노는 등장만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기 충분하다. 절대 친구가 될 수 없을 것 같은 ‘티라노’와 ‘프논’이 함께 여행하고 모험하며 펼쳐 나갈 이야기는 여름 극장가 전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