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17일까지 여름 특별가격 만원오천원과 야간개장, 워터워 물총축제 등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상태바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17일까지 여름 특별가격 만원오천원과 야간개장, 워터워 물총축제 등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08.05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로보폴리스 (출처/마산로봇랜드 홈페이지 캡처)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가 여름시즌을 맞아 8월1일(토)부터 17일(월)까지 행사 특별가격으로 전 이용객 구분 없이 1만5천 원에 로봇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 행사기간 동안 '야간개장, 워터워 물총축제, 치킨․콜라파티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공연과 여름맞이 시원한 물놀이, 특별 식음부스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8월 주말과 공휴일은 경남대학교 정문에서 로봇랜드 입구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로봇랜드는 야외 놀이기구(22종)과 실내시설은 코로나19로 인해 로봇판타지와 우주항공로봇관 등 일부 시설만 운영 중이다.

워터워 물총축제는 로봇랜드에 침입한 악당을 참여자들이 힘을 합쳐 물리치는 스토리 구성으로 더운 여름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 페이스쉴드(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페이스쉴드는 파크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물총축제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 및 운영요원을 배치한다.

아울러 로봇랜드 방문객 안전을 위해서 테마파크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확인, 손소독을 진행하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놀이기구 이용 전에 추가로 손소독을 실시한다.

재단 관계자는 “로봇랜드를 상시 깨끗하게 유지해 방문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