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밀라노에서 최초로 열리는 아시아어워드, 참가 신청 접수
상태바
밀라노에서 최초로 열리는 아시아어워드, 참가 신청 접수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7.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아시아어워즈홈페이지
출처 / 아시아어워드 홈페이지

아시아 어워드 2020(ASIA AWARD 2020)이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무대는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업계에 진출을 원하는 야심 찬 아시아 크리에이터들과 혁신업체들을 위한 특별 무대로 동아시아에서 탄생한 크리에이티비티를 알리기 위해 내년 봄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가 열리는 기간 동안 밀라노에 최초의 아시아 어워드 2020이 진행된다.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는 일본,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독립 크리에이터, 크리에이티브 그룹 및 업체들에게 밀라노 살로네 기간 동안 수퍼스튜디오에서 그들의 혁신적인 작업을 선보이고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무대에서 활동하는 주요 인사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중심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작품들을 선정해 다양한 의미 있는 상을 수여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디자인협회NPO는 특별한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한 도쿄 소재 업체다. 회사는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현대적인 개척자들을 발견해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계기를 만들 계획을 전했다.


슈퍼스튜디오는 조나 토르토나의 푸오리 살로네중심에 위치한 특별 전시공간이며 디자인 위크 기간 동안 10년 넘게 토르토나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전시장으로 손꼽힌다. 2019년에는 8만여 명의 방문객을 끌어 모았다. 매년 봄이면 다양한 참가자들이 이곳에 모여 자신들의 혁신적인 창작물을 세상에 선보여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