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3-01-27 18:44 (금)

본문영역

양주시 남면 이장단협의회, 집중호우로 심각한 수해를 입은 가평군 상면에 수해복구 위문품 전달
상태바
양주시 남면 이장단협의회, 집중호우로 심각한 수해를 입은 가평군 상면에 수해복구 위문품 전달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0.08.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면 이장단협의회 수해복구 위문품 전달
▲양주시 남면 이장단협의회는 지난 6일 집중호우로 심각한 수해를 입은 가평군 상면을 방문해 수해복구 위문품을 전달했다.(출처/양주시)

양주시 남면 이장단협의회는 지난 6일 집중호우로 심각한 수해를 입은 가평군 상면을 방문해 수해복구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위문품 전달 현장에는 신현문 회장 등 협의회 관계자들이 함께 했으며, 수해 지역의 조속한 정상화를 기원하는 남면 주민들의 마음이 담긴 라면 30박스, 생수 5t 등 3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준비해 전달했다.

신현문 회장은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인적·물적 피해를 입은 상면 주민들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위문품을 전달했다”며 “주민들의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도록 피해복구가 조속히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규 남면장은 “이번 수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상면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정을 실천한 협의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선행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1일 0시부터 6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누적 강수량 평균 370.1mm를 기록 중이며, 이 기간 동안 내린 집중호우로 경기도에서는 사망 8명, 실종 1명 등 9명의 인명피해와 285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가장 비가 많이 내린 곳은 연천 709.5mm, 가평 586mm 등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