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10-21 14:21 (수)

본문영역

비무장지대 인근을 예술거점화하는 DMZ 문화예술삼매경, 프로젝트 참여 희망 작가들을 위한 설명회 개최
상태바
비무장지대 인근을 예술거점화하는 DMZ 문화예술삼매경, 프로젝트 참여 희망 작가들을 위한 설명회 개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9.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참여 인원을 최대 40명으로 제한...사전신청

(재)강원문화재단 은 비무장지대 인근을 예술거점화하는 <DMZ 문화예술삼매경 ‘Re : MAKER’ 고성> 프로젝트 참여작가 모집설명회를 오는 9월 25일 (금) 13시 춘천베어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DMZ 문화예술삼매경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 소개와 <DMZ 문화예술삼매경‘Re : MAKER’고성>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작가들을 위한 모집분야, 참여절차 등을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작가모집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여 인원을 최대 40명으로 제한하기 때문에 관심 있는 작가는 미리 강원문화재단으로 문의하거나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DMZ 문화예술삼매경‘Re : MAKER’고성' 사업지는 강원도 고성군과 철원군으로, 평화‧생태‧미래를 주제로 랜드마크와 아트하우스 조성, 아트투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한편, 고성 프로젝트의 경우 건물 외부에 투사될 미디어아트 콘텐츠에 참여할 작가 2명과 건물 내부 8개 객실을 작품화하는 아트 룸(ART ROOM) 조성에 참여할 작가 8명을 모집 중이다. 신청방법은 모집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여 강원문화재단 교류협력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장민현 DMZ 문화예술삼매경 큐레이터는 “DMZ 문화예술삼매경 사업을 널리 알리고 작가들과 소통하기 위한 작가모집 설명회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DMZ 문화예술삼매경 ‘Re : MAKER’> 고성 프로젝트 참여작가 모집설명회 포스터 (출처/강원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