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국립현대미술관 '추석엔 집콕 예술콕!' 재치있는 감상평 댓글에 치킨 세트 등 모바일 선물 증정 행사 마련
상태바
국립현대미술관 '추석엔 집콕 예술콕!' 재치있는 감상평 댓글에 치킨 세트 등 모바일 선물 증정 행사 마련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9.2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엔 집콕 예술콕! 유튜브 전시 관람' 이미지
▲'추석엔 집콕 예술콕! 유튜브 전시 관람' 이미지(출처/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MMCA)은 추석 연휴 동안 <추석엔 집콕 예술콕! 유튜브 전시 관람>을 통해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사 전시투어 영상을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한 후 영상 댓글에 감상평을 적으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를 9월 28일(월)부터 10월 4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솔하고 재치있는 감상평을 선보인 참여자 총 45인에게 치킨 세트 등 소정의 모바일 선물을 제공하며 선정자는 10월 12일(월) 국립현대미술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추석엔 집콕 예술콕! 유튜브 전시 관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되어 있는 올 추석 연휴에 미술 전시를 가족들과 집에서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관람하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되었다.

참여방법은 국립현대미술관의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MMCA TV’재생 목록 내 학예사 전시투어 영상(총 16개) 시청 후 하단에 감상평을 게시하면 된다.

윤범모 국립현대미술관장은 “ 국립현대미술관은 코로나19 상황 속에도 다채로운 온라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더욱 많은 국민들이 문화예술 향유를 증대시키는데 기여하고자 노력해왔으며, 추석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미술 관람으로 한층 풍요로운 명절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