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10-20 14:30 (화)

본문영역

의정부어린이도서관 미술, 요가, 과학, 공예 등 ‘랜선으로 만나는 문화교실’ 운영...6세부터 초등학교 어린이 대상
상태바
의정부어린이도서관 미술, 요가, 과학, 공예 등 ‘랜선으로 만나는 문화교실’ 운영...6세부터 초등학교 어린이 대상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9.2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어린이도서관은 6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2일까지 『랜선으로 만나는 문화교실』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강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과학, 북아트, 보드게임, 공예, 미술, 요가, 독서활동 등 다양한 주제의 9개 강좌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유아대상으로는 신체활동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엄마랑 나랑 조물락 공예놀이’, ‘면역력을 통통 높여주는 키즈 요가’가 진행된다.

초등 1~2학년 대상은 실생활에 쓰이는 재료를 활용하는 ‘재활용 미술놀이’, 독서의 흥미를 느끼게 하는 ‘즐거운 책놀이터’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초등 3~6학년 강좌로는 과학의 원리를 배우는 ‘놀이가 되는 과학교실’, 사회이슈를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찾고 토론하는 ‘다독다독 미디어리터러시’, 수학교구 놀이 ‘나 혼자 한다! 교구의 달인’, 크리에이터에 대해 알아보는 ‘미래엔 나도 인기 유투버!’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강좌 신청은 의정부시도서관 문화마당에서 오는 10월 6일 화요일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도서관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정부어린이도서관은 6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2일까지 『랜선으로 만나는 문화교실』을 운영한다.(출처/의정부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